중고등학교 건축을 위한 조감도

선교센타의 장기 사역 비젼중에 하나가 교육 사역인데 유치원부터 시작해서 초등학교 7학년까지 운영을 하면서 이제는 학부모들과 시 교육청에서 중고등학교를 빨리 시작하면 좋겠다고 요청이 들어와 계속 기도로 준비하면서 드디어 건축을 위해 조감도를 그렸습니다. 15년 전부터 기도로 준비했던 3만평의 학교 땅에 6개의 교실과 8개의 부속 교실, 강당, 식당, 남,녀 기숙사, 교사 숙소, 축구장등 중고등학교에 필요한 건물들이 그려졌습니다. 주님의 손길을 통해 건축비가 잘 채워져 아름답게 건축되어지길 소망해 봅니다. 함께 기도해 주셔서 교육 사역이 중고등학교까지 이루어져 가도록, 뉴비젼 스쿨을 통해 이 시대의 귀한 일꾼들이 세워지도록 계속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스탭

고디가 모든 훈련을 잘 마치고 스탭으로 세워졌습니다. DTS 훈련 후 음카타라는 연약한 베이스에 가서 1년동안 베이스 일을 돕고 돌아왔습니다. 전도팀에 조인되어 주의 일을 감당할 때 주님의 제자로 더 세워져 가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옥수수 식량 나눔

이상 기온으로 매년 식량난이 생기고 있는데 특히 맛사이 지역은 동물보호지역으로 지정되어 농사를 못 짓게 하기 때문에 더 어려움을 당하고 있어 조금이나마 교회 성도들에게 주의 사랑을 전했습니다.

미션 스쿨 강당 지붕 공사

함께 기도해 주셔서 센타내 미션 스쿨 초등학교 강당 지붕 공사에 하나님이 지켜 주셔서 안전하게 철골을 올렸습니다.

주위 교회 청년들 40여명이 와서 힘써 주었습니다.

나머지 양철 공사는 갑자기 철근 파동이 생기면서 양철값이 너무 올라 재정을 더 모으고 있습니다.

올해는 강당이 잘 마무리 되길 소망해 봅니다.

생명의 생수

코로나로 힘든 상황이지만 마을 사람들에게 절실히 필요한 우물물을 얻게 되어 얼마나 기쁘고 감사한지요.

겐다아 지역에 이 우물을 통해 예수님의 사랑이 전해지고 세워진 교회를 통해 더 많은 영혼들이 복음을 듣고 주님 앞으로 나아오길 소망해 봅니다.

스탭 마가렛의 출산

스탭 죠호수아와 마가렛이 1살된 아이를 작년에 하나님 품에 보내고 아픔이 있었지만 하나님께서 은혜를 주셔서 1일 목요일에 예쁜 딸을 주셔서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건강하게 출산하여 산후조리 하고 있는데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죠호수아도 올해 1월부터 신학교에 입학하여 공부를 하다가 부활절을 중심으로 한달간 방학을 해서 아이를 돌볼 수 있어 감사를 드립니다.

건강한 가정으로 두 스탭이 잘 세워져 가도록 기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센타 미션 스쿨

코로나로 힘든 상황이지만 하나님께서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탄자니아를 청정구역으로 만드시고 아이들이 건강한 모습으로 학교 생활을 잘 할 수 있어 감사를 드립니다. 말씀으로 잘 세워져 이 시대에 귀한 일꾼들로 성장해 가길 소망해 봅니다.

안전을 위해, 그리고 마음컷 뛰 놀도록 마스크와 공으로 섬겨 주시고 학교 강당 건축을 위해 기도로 계속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미션스쿨,마스크.jpg
미션스쿨 축구공.jpg
학교강당건축.jpg

쏠라 우물 설치

물로 고통 받는 마을에 우물을 파고 전기가 없는 이곳에 자연의 힘을 이용해 태양열로 물을 끌어 올려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마을 이장과 어른들이 얼마나 좋았던지 1,200평의 땅을 주어서 교회를 세울 수 있도록 허락 받아 감사를 드립니다.

아름다운 교회가 세워져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해 귀하게 쓰임 받기를 소망해 봅니다.

바로 이곳에 교회가 세워져 헌신 하실 사무엘 목사님과 함께(사진)

개척할 땅.jpg
우물(쏠라).jpg

헌당예배

코로나로 힘든 상황이지만 복음은 편만히 전파되어지고 현지 교회들은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맛사이 지역 갈리리 교회 헌당예배

가라투 지역 글로리아 교회 헌당예배

엔다바쉬 지역 FPCT 교회 헌당예배

함께 주님의 전을 사모하며 헌신한 현지교회 성도들과 기도와 물질로 섬겨 주신 모든 분들을 축복하시고 하늘에 큰 상급으로 채워지게 하시고 세워진 교회를 통해 많은 영혼이 복음을 듣게 하시고 많은 주님의 백성들이 모여 주의 이름을 높이는 곳이 되게 하소서.

맛사이 갈릴리교회 헌당예배.jpg
글로리아교회 헌당예배.jpg
엔다바쉬교회 헌당예배.jpg
헌당예배.jpg

코로나 바이러스

생각지도 못한 코로나로 인해 불편한 점이 많지만 하나님의 뜻하신 바가 있기에 현지 교회에서 더 뜨겁게 회개기도하며 주님의 긍휼을 구하며 기도로 잘 이겨내고 있습니다.

거리두기, 손씻기를 계속 강조하며 잘 예방하고 있습니다.

센타 입구에도 계속 소독을 하고 있고 들어오는 모든 사람들 열을 재서 확인하고 있습니다.

무사히 코로나가 잘 지나가길 소망해 봅니다.

20200525_130245.jpg

책을 소개합니다.

제목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만남

작가 : 정현석

올해 초 탄자니아 가라투에 단기선교차 오신 집사님 한분(서광교회 정현석 집사)이 선교기간 열흘동안 하나님이 주신 은혜를 한 권의 책에 담았습니다.

함께 기도하시는 분들께 선교 얘기를 나눕니다.

읽을거리가 많고 사진이 담겨 있어서 아프리카 선교와 저희 가라투를 위해 기도할 때 많은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책의 수입금 전체는 초등학교 강당 건축에 쓰기로 해서 구입해서 보시면 함께 동참하시게 되겠습니다.

구입처 안내
예스24
http://www.yes24.com/Product/Goods/72298275?scode=029

교보문고
http://www.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laf?ejkGb=KOR&mallGb=KOR&barcode=9791187993605&orderClick=LAH&Kc=

인터파크
http://book.interpark.com/product/BookDisplay.do?_method=detail&sc.shopNo=0000400000&sc.prdNo=305973629&sc.saNo=003002001&bid1=search&bid2=product&bid3=img&bid4=001

알라딘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190285069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미션 스쿨 25인승

여러분의 헌신적인 기도와 사랑으로 뉴비젼 스쿨 25인승 차량이 가라투 센타에 잘 도착하게 되어 기쁘고 감사를 드립니다. 일본에서 구입해서 가져오기까지 여러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차량을 센타까지 도착할 수 있도록 인도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사랑에 감사를 드립니다.

1549692508271-3.jpg
1549695472304.jpg

스탭 임마 결혼

충성스럽게 헌신된 임마가 가정을 이루었습니다.

같은 교회 자매이고 경찰서에서 행정직으로 일하는 믿음 있는 자매와 12월 15일 결혼 예식을 하였습니다.

혼자서 오래동안 센타내에서 살다가 가정을 이루니 너무 보기 좋습니다.

전도 사역자로 센타에서 성실하게 섬기는 임마가 가정을 이루어 더 귀하게 주님의 제자로 쓰임 받기를 소망해 봅니다.

1544896780062.jpg

고인이 되신 장로님의 헌신

아프리카 선교를 위해 10년동안 힘써 주셨던 장로님이 하나님 품에 안기셨습니다.

가라투 선교센타를 위해 매일 기도로 함께 해 주셨고 물질로 후원해 주셔서 센타 오피스 건축과 프란시스 목사님 교회 우물과 센타내 우물에 큰 도움을 주심으로 복음 사역이 잘 이루어지도록 해 주셨습니다.

내일 13일에 그렇게 기도했던 탄자니아 땅을 밟고 싶으셔서 티케팅까지 하시고 기도하셨는데 저번주에 아들 장로님의 비보를 듣고 힘든 시간을 보내시다가 5일후에 새벽예배 다녀와서 화장실 가시는 길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아 주님 품에 앉기게 되었습니다.

일주일 사이에 두분의 장로님을 하나님이 불러 가셔서 마음이 아프고 유가족이 감당하기 힘든 시간을 갖고 있지만 신실하신 하나님을 믿기에 아픈 마음을 주님 앞에 내려놓고 평안을 달라고 기도하면서 하나님의 뜻을 아뢰이고 있습니다.

15년전 사랑하는 동생을 불러 가실 때도 동생이 선교를 위해 힘쓸 때라 장로님과 비슷한 상황인데 오랜시간이 지나 주님이 하신 일을 보면 큰 기쁨과 감사가 나옵니다.

동생 장례후 생명보험으로 받은 재정 일부를 제수씨가 아프리카 교육 사역을 위해 씨앗을 뿌렸던 것이 15년이 지난 이후에 아름다운 열매로 맺어지고 있기에 감사를 드립니다.

다 이해할 수 없는 우리이기에 10년이 지난 후에야 하나님의 선하신 뜻을 이해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장로님의 헌신으로 뿌려진 많은 씨앗들이 분명 아름답게 열매 맺어 아프리카에 하나님의 나라가 더 굳건히 세워져 갈 것을 믿습니다. 이 일이 더 잘 이루어지도록 하기 위해 남아 있는 우리가 더 힘써 복음 사역에 전념해야 함을 일깨워주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금방이라도 문을 열고 들어오실 것 같은 할아버지, 아버지, 남편, 장로님을 모셨던 분들이 주님의 평안으로 힘든 시간을 잘 이겨내길 계속 기도합니다.

20181103_120823.jpg

리슨과 샬롯

반가운 스탭이 영국에서 신혼생활하다가 탄자니아에 부모님 댁에 왔다가 저희 센타에 들려 이틀간 머무르며 교제할 수 있는 시간있었습니다.

영국 런던에서 야간 대학교 다니면서 주간엔 일을 다니다 보니 바쁘게 살아가는 모습이었지만 확실한 비젼이 있어서 그곳을 향해 가는 모습이 아름다웠습니다.

아내 샬롯은 아직 선교사의 부르심은 없지만 탄자니아에 와서 살고자 하는 마음은 있어서 계속 기도로 함께 하자고 했습니다.

내년 졸업까지 하나님께서 인도해 주시고 자녀의 축복도 주시도록 계속 기도합니다.

송정중앙교회팀

 가라투 센타 개척할 때 단기2기팀으로 왔던(2005년) 영진 형제가 목사가 되어 청년들을 데리고 전도여행을 와 얼마나 기쁘고 감사한지요.

엔다마가, 샹키티 지역에 힘차게 복음을 전하고 탄자니아에 기도의 씨앗을 뿌린 모든 팀원들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족발, 순대를 아이스박스에 담아와 선교사에게 기쁨을 준 귀한 팀들, 찬양, 워쉽, 클래식 악기, 태권무, 인형극을 잘 준비하여 힘차게 복음을 전한 팀원들, 화이팅!

 어디에 있던지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자녀로,  복음을 전하는 자녀로 세워지길...

맛사이 지역 전도

계속되는 전도여행에 맛사이 지역인 응고롱고로를 집중 타켓으로 세우고 여러가지 기도제목을 두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응고롱고로 지역 정보(저희 선교센타와 연결된 지역입니다.)

 * 전체 면적 : 14,036km2(경기도 사이즈와 비슷합니다.)

 * 인구수 : 180,000명(100% 맛사이 부족)

 * 교회수 : 26개 교회(전체 성도 : 약 1,000여명)

 * 복음화율 : 0.6%

* 복음화울이 낮은 이유: 토속신앙, 맛사이 전통문화, 핍박, 맛사이 사역자 준비 부족

 

 선교전략

1. 7년동안(2018-2024) 집중 대중 전도 집회(영화상영, 대중전도, 축호전도)

2. 세워진 교회를 중심으로 말씀 세미나

3. 현지 사역자 훈련(ISOM 스쿨 운영)

4. 예비 사역자 훈련(말씀, 기도, 제자훈련)

5. 교회개척팀 훈련(각 교단 리더들이 관리)

6. 세워진 사역자 자녀들 아동 결연을 통해 힘든 지역에서 아이들 교육 문제 때문에 어려움 생기지 않도록

7. 교회개척-각 교단과 협력하여 맛사이 사역자를 잘 준비하여 각 마을을 교회개척

8. 교회를 중심으로 마을이 움직일 수 있도록 공동 우물을 교회내에 파주고 선교원, 고아원을 운영하여 교육의 열을 향상 시켜줌

9. 이동병원을 운영하여 에이즈 교육과 성교육, 회충약 나눔, 정기진료, 산모교육, 피부병 치료, 영양제 보급(과일과 야채부족), 안약 보급(눈병질환), 충치제거등

10. 마을이 자립할 수 있도록 일자리를 만들어 줌으로써 삶의 질을 높여 교회를 잘 섬기도록 함

 

 기도제목

1. 응고롱고로 지역에서 살 수 있는 1년짜리 거주증을 신청했는데 잘 받을 수 있도록(매년 갱신 7년간)

2. 전도팀이 지치지 않고 복음을 힘차게 전하도록

3. 맛사이 부족 지역 전도에 필요한 전도 특수 차량(4륜구동, 봉고차, 2006년식, 2천만원)이 잘 준비되도록(200구좌, 100,000원)